포켓몬고

7살 아들과 함께하는 포켓몬고/ 별의 모래 모으는 엄마, 막 쓰는 아들/ 트리미앙/ 트리밍/ 하트컷/ 마담컷/젠틀컷

게임하는엄마 2023. 2. 15. 11:57

7살 아들과 함께하는 포켓몬고 플레이 기록!

 

트리미앙이 뜨면 어차피 진화도 못 시키는데 뭐 하러 잡나 했는데 아들이 발견한 트리미앙의 변신!

트리미앙은 별의 모래 10,000개와 사탕 25개로 모습을 변화시킬 수 있다. 근데 별의 모래가 너무너무 많이 드는 것!

이상하게 많이 모아둔 별의 모래가 갑자기 너무 없을 때가 있는데 종일 포켓몬 생각만 하는 아드님이 실수로 스킬 해방도 시키고 이것저것 하다가 자꾸 써버렸던 거다. 열심히 선물 보내고 받고 포켓몬 잡고 하는 내가 모아두면 진화, 강화 담당인 아들이 다 쓰는 포켓몬고 일상이다.

이번엔 트리미앙의 변신을 위해 별의 모래를 사용한 아들.

 

 

기본컷으로 젠틀컷, 마담컷, 스타컷을 선택할 수 있다. 하트컷이 추가된 것 같아 제일 먼저 해봤다. 하트컷은 기간 한정인지 그냥 추가가 된 건지는 잘 모르겠다. 다행인 건 이브이의 진화처럼 랜덤은 아니고 내가 선택해서 변신시킬 수 있다는 거다. 다른 모습도 하고 싶다기에 열심히 다시 별의 모래를 모아두니 두 번째는 마담컷으로 결정.  

 

이건 아들의 포켓몬 대도감에서 찍어본 사진이다. 

 

오늘도 아들의 즐거운 포켓몬고를 위해 포켓볼과 별의 모래와 사탕들을 열심히 모아봐야겠다. 

 

 

https://aenamss.tistory.com/19

 

포켓몬고 플레이기록/ 전설의 포켓몬 파이어/산책향로

7살 아들과 함께하는 포켓몬고 기록! 아침 얼집 버스를 못타서 걸어다녀오는 길에 산책향로를 썼는데 집에 다와서 갑자기 뜬 파이어! 맵에 뜬 전설의 포켓몬은 처음이라 들뜬 마음으로 눌러보았

aenam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