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전설 : 야생의 숨결

젤다의전설:야생의숨결/내집마련하기/링크집/집구하기

게임하는엄마 2018. 2. 17. 21:38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애남신기맘입니다.

오늘은 현실에서도 게임에서도 돈이 드는 내집마련하기 해볼게요.

 

현실에서는 내집마련이 빠듯한데 게임에서도 

돈은 들지만 얼마든지 가능하더라고요.

 

 

 

어떤 포스팅에서 링크 집을 살수 있다는 걸 본적이 있었지만

어떻게 하는지도 몰랐고 그냥 기억에서 잊혀졌었는데

 

오늘 하테노 마을에 입성하고보니 집을 살수 있더라고요!!

 

 

 

 

 

 

하테노 마을에 들어가면 농부가 농사를 짖고 있는데

말을 걸어 '쉴 수 있는 곳'에 관해 물어보니

만물상 뒤에 있는 모델하우스 이야기를 해줍니다.

 

현실에서도 모델하우스 구경은 넘나 재밌는 것!

바로 가보기로 해요.

 

 

 

 

 

 

만물상 뒤쪽으로 나름 색색이 귀여운 집들이 보입니다.

안에 들어가보니 너무 좁고 별로인 것.

 

 

 

 

 

좀 둘러보다보니 모델하우스 뒤쪽으로 흰색 집이 보이네요.

 

 

 

 

 

 

여기는 뭔가하고 가보니 집을 철거하고 있답니다.

철거한다는 말에 '내가 살고 싶다'라고 생각했더니 

'여기 사고 싶어!' 선택사항이 있었네요 헤헤

 

여기가 제가 다른 포스팅에서 언뜻 보고 흘렸던 링크의 집인가봅니다.

 

 

 

집을 사고 싶다고하니 사장님께 말하랍니다.

 

 

 

 

 

 

건물 뒷편으로가면 미니챌린지 표시가 보입니다.

드디어 나에게 집이 생기는 건가?!!

 

 

 

 

 

집을 사겠다고 했더니 50000루피나 내랍니다.

 

 

 

 

 

무리라고하니 제가 마음에 든다며 3000루피로 깍아준다고 합니다.

 

 

 

 

 

 

 

 

 

 

대신 장작 30개를 요구하네요.

 

 

결국 집을 구하려면 장작 30개 + 3000루피 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장작과 돈이 부족해서 빨리 집부터 사보고 싶은 마음에

신랑껄로 집사러 갔어요 헤헤

 

 

집 앞에 있는 볼슨에게 다시 말을 걸어 차례로 장작 30개와 3000루피를 가져갑니다.

 

 

 

 

 

 

 

남자답다는 칭찬을 듣고 집이 하나 생겼습니다.

안에는 아무것도 없고 덜렁 무기를 새워둘수 있는 스탠드 하나만 있네요.

 

다시 나가 말을 걸어보니 집을 꾸미는데 하나당 100루피 씩을 요구합니다.

 

 

 

 

집구하는데 돈을 썼으니 다시 돈을 마련해봅시다.

남는 재료들을 팔아 집 꾸밀 자금을 마련합니다.

 

 

 

 

 

장비품 스탠드, 가구, 외벽 선택할수 있는데 

 

장비품 스탠드는 무기, 활, 방패 스탠드 선택

가구는 침대, 조명, 문 선택

외벽은 문패, 꽃밭, 나무심기를 할수 있네요.

 

 

 

 

일단 저는 외벽부터!

뭐든 하나당 100루피 입니다.

 

 

 

 

볼슨은 자꾸 완벽해서 자기가 갖고싶다고 하지만

정말 기대하고 선택한 꽃밭이...

 

 

 

 

 

 

이렇게... ㅇㅅㅇ.;;;

이게 꽃밭입니다.

 

제가 너무 기대한 탓인가요 ㅠㅠ

집이랑 어울리는 듯 하지만 뭔가 아쉽네요 ㅎㅎ

 

집 옆엔 작은 연못도 있고 집 뒤엔 사과나무가 있습니다.

집 뒤에 창고 같은 것도 있는데 거긴 문이 안열립니다.

 

내 집인데?!!!

 

 

 

 

 

이제 집 안도 꾸며야겠죠?!

일단 침대와 조명, 문을 다 달아주고 

 

 

 

 

남은 돈으로 무기 스탠드를 제작했습니다.

방패와 활은 다음에;;; 

 

현실이나 게임이나 내집마련에는 돈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네요 ㅠㅠ

물론 제가 아직 진행이 얼마 안되서 돈이 부족한거겠지만요.

 

 

 

 

 

 

정작 보이는 가구는 위에 있는 침대하나.

화장실도 없습니다. ㅇㅅㅇ;;

 

 

집 안을 내 맘대로 꾸밀 수 있는게 아니라 아쉬웠지만

이 정도 수준이면 꽤나 신경쓴게 아닌가 싶습니다.

 

 

 

신랑은 나중에 여기서 '젤다' 공주와 살거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저는 장작 구하는 중 ㅋㅋㅋㅋㅋ

 

 

 

얼른 장작과 돈을 모아서 내집마련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