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게이트맨 GP-300UN 도어락/ 도어락 추천/ 새집 도어락/ 이사 도어락

게임하는엄마 2024. 4. 2. 12:27

 

부모님 댁의 이사로 도어락을 설치하게 되었다. 첫 입주고 도어락이 없어 설치해 주기로 했는데 게이트맨 공식홈에서 제품과 설치까지 같이 결제했다. 설치비용이 또 싼 게 아니라 셀프로 설치해볼까 하다 괜히 헤맬까 봐 그냥 설치까지 신청했다. 제품은 아직 오지 않았는데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연락이 왔다. 제품이 오면 다시 연락하기로 하고 그다음 날 제품도 도착했다. 

 

 

 

아직 이사 전이고 우리집과 가까워 제품을 안에 들여놓으려고 갔다가 마침 바로 된다고 해서 설치까지 할 수 있었다. 

 

 

내가 도착하고 얼마 안있어 설치기사 두 분이 방문하였고 바로 진행해서 2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나도 도착한 지 얼마 안 되어 제품을 열어보지 않고 찍지 못했는데 기사분이 확인해 보고 설치해 줬다. 

 

 

설치 전

 

 

 

설치 후.

 

GP-300UN은 양방향 푸시풀 제품으로 지문방지 패드를 사용하고 1초 바로잠김으로 걱정 없이 잘 잠긴다. 

무타공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졌다고 한다. 

 

다른 제품들도 알아보긴 했는데 그냥 마음편하게 게이트맨을 선택했다. 설치영상도 있으니 보면서 셀프로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보강판은 사용하지 않고 설치가 완료 되었고 기존에 있던 것은 박스 안에 다시 잘 정리까지 해주었다. 문이 너무 빨리 닫히는 것 같다며 문 닫히는 속도도 조절해 주었고 비밀번호 설정하는 법도 설명해 주고 갔다. 서비스센터에서 바로 나온거라며 문제가 있을 시 연락달라며 가셨다. 

 

친절한 설명과 깔끔한 설치로 게이트맨 도어락 설치는 꽤나 만족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