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포켓몬고/7살아들과 함께하는 게임기록/드디어 아들과 베스트 프렌드/가이오가 드디어 교환/ 반짝반짝프렌드/반짝교환이 무조건이 아니네

게임하는엄마 2023. 9. 5. 12:48

내 폰으로 둘이 포켓몬고를 즐기다 공폰에 신랑계정으로 아들 꺼 하나 만들어주고 같이 하게 됐는데 드디어 아들과 베스트 프렌드가 되었다.  집에서만 즐기고 강화를 즐기는 아들은 항상 별의 모래가 부족해서 그란돈만 겨우 교환해 줬는데 포켓몬 교환할 때 필요한 별의 모래가 줄어들어 이제 가이오가도 교환할 수 있게 되었다. 

 

 

레이드도 같이 돌고 매일매일 선물교환하고 나는 배틀을 안좋아하는데 아들이 자꾸 배틀하자고 해서 배틀도 하고 했더니 베스트 프렌드가 되었다. 

반짝반짝 프렌드가 되었다고해서 나는 교환 시에 무조건 반짝반짝 교환이 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반짝반짝 사철록이 가지고 싶어서 가이오가도 교환해줄겸 교환을 했는데 반짝 반짝이 아닌 일반으로 교환이 됐다. 그냥 확률만 높아지는 랜덤인듯하다. 

지난번 그란돈 교환때는 별의 모래 80,000개가 필요했는데 베스트 프렌드가 되고 나니 가이오가는 40,000개로 교환이 가능했다. 

 

아들 주려고 잡아둔 그란돈, 가이오가도 이제 다 줬고 지금 포스팅중에 우리 집 체육관에 안농이 떴다. 아들 꺼에 잡아줘야지. 레이드 뛰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