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음식

[내돈내먹] 푸릴리 서원점/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무한리필/청주 가성비 돈까스 /아이들과 먹기 좋은 돈까스집 추천

게임하는엄마 2024. 3. 26. 11:22

 

푸릴리 서원점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2 순환로 1683

 

 

돈까스 맛집, 함박스테이크 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푸릴리 서원점을 소개해보려 한다.

 

 

 

 

아이들과 외출 후 점심시간이 지나 뭐를 먹으러 갈지 검색검색하다가 푸릴리에 가게 되었다.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인데 가격도 착하다. 우리는 둘째가 아직 36개월이 안되어서 성인 2에 초등학생 1로 이용했다. 둘째는 스파게티 조금에 아이스크림으로 끝. 언제쯤 많이 먹으려나. 

 

계산은 들어가서 바로 선불이다. 

 

 

 

돈까스와 함박이다. 통째로 가져가도 되고 적게 먹고 싶다면 앞에 가위로 잘라 원하는 만큼 가져가도 된다. 등심돈가스, 치킨까스, 생선까스와 감자튀김이 있고 그 옆에 함박 스테이크도 있다. 

 

 

 

함박스테이크도 냉동 제품이 아닌 수제 함박스테이크다. 옆에 소스도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다. 

 

 

 

샐러드 코너도 있고 스파게티와 잡채 스프, 떡볶이, 국수 등 다른 곳들처럼 이것저것 다양하진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다. 옆으로 빵과 쿠키들도 있는데 사진이 빠졌다.  음료는 준비되어 있지 않았고 따로 주문, 계산해야 한다. 

 

 

 

일단 간단히 한접시 가져왔다. 얇게 저민 고기가 아니라 도톰한 등심돈까스다. 돈까스인데 기름이 잘 빠졌는지 다른 곳보다 느끼하지 않아 많이 먹기에 불편하지 않았다. 너무 기름지면 무한리필이어도 많이 먹기 힘들 수 있는데 딱 좋았다. 

 

 

 

수제 함박스테이크. 이게 맛있었다. 햄버거 빵도 준비되어있어서 이것저것 가지고 와 햄버거도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 빵에 잼 바르고 마카로니 샐러드 올리고 피클과 치즈, 함박을 올려주어 만들었다. 열심히 먹고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어주면 끝.

 

 

 

피자도 만원에 따로 판매하는 것 같다. 피자 좋아하는 아들이 있어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는 걸로.

 

 

 

 

 

푸릴리 서원점

아이들과 외출하면 돈까스나 중국집을 주로 찾아가는 편인데 푸릴리 재방문 의사 100%다.
아이들 식기도 잘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고 돈까스도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었고 함박이 맛있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 가성비 돈까스 무한리필, 추천한다.  
우리 가족도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다.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상이 너무 끈적거려서 우리가 한번 더 닦아야 했다.

 

 

 

 

유생촌 청주점/ 가성비 좋은 돈까스 뷔페/ 향정동 돈까스 /돈까스 뷔페 샐러드바

 

유생촌 청주점/ 가성비 좋은 돈까스 뷔페/ 향정동 돈까스 /돈까스 뷔페 샐러드바

유생촌 청주점 영업시간 11:30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전화번호 043 - 268 -5200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신성로 6-40 유생촌 청주점에 다녀왔다. 아이들과 가기 좋은 가성비 돈까스 뷔페이다.

aenam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