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음식

[내돈내산]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 청주점/청주 레스토랑 뷔페

게임하는엄마 2023. 12. 12. 17:36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 청주점.

영업시간  11:00 - 21:00(브레이크타임 없음, 2시간 이용가능.)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314 1층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 청주점에 다녀왔다. 사실 평일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적을 줄 알고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했는데 문화제조창 안에 있어서 그랬는지 사람들이 꽤 많았다. 남는 자리도 많았지만 대기가 있었다. 

 

가격은 아래 사진 참고.

 

입구에서 먼저 웨이팅을 걸고 대기했다. 1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3번째 순서였다. 이 정도면 웨이팅은 많이 없나 했는데 우리 뒤로 웨이팅이 꽤 늘었다. 15분 정도 대기하다 보니 들어갈 수 있었다. 

 

 

순서가 되면 입구에서 결제 후 입장하면 되는데 현금 이용은 불가능하다. 

 

 

 

신랑과 둘이 방문해서 2인이라 2인 좌석으로 배정이 됐는데 자리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넓은 자리도 많이 있었는데 꼭 이 자리여야 했나 싶었는데 사진 정리하며 보니 자리 이동을 원하면 직원에게 이야기하면 된다고 쓰여있다. 이때는 사람이 많아 좀 복작복작 어수선해서 제대로 살펴보지 못했다. 

 

 

 

식사 중, 식사완료를 표시할 수 있다. 

 

 

음료도 음식도 종류가 많아서 좋았다. 에이드, 라씨, 블랙보리차 등 여러 종류가 있고 디저트 쪽으로 탄산음료도 있다. 

 

애슐리는 오랜만에 가봤는데 이제는 다 애슐리퀸즈로 바뀌면서 종류가 엄청 다양해지고 맛도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아들이 같이 왔으면 엄청 좋아했을 거 같은데 아쉬웠다. 가격대비 괜찮은 거 같아서 다음엔 아들을 데리고 다시 방문해야겠다 싶다. 

 

이 날따라 초밥이 땡겨서 매 접시마다 초밥은 꼭꼭 담아왔다. 

디저트 코너 사진도 디저트 사진도 없다ㅜㅜ. 나 먹느라 바빴구나. 

 

케이크 종류도 많고 와플도 만들어먹을 수 있다. 초코퐁듀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었다. 음식도 디저트도 조금 더 먹고 싶은 욕심이 났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더 못 먹었다. 

 

 

종류별로 다 먹어봤으면 좋았을걸 못 먹어본 음식도 꽤 됐다. 다음 방문에 조금 더 알차게 먹어봐야겠다.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 청주점.

평일 런치로 이용했는데 가격대비 매우 훌륭하다.
이거 정말 맛있다 싶은 건 없었지만 기본적으로 무난해서 나쁘지 않았다. 다음번에는 아들도 데리고 재방문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