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디아블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룬워드 아이템 - 영혼(스피리트) /4소켓검 만들기

게임하는엄마 2021. 10. 6. 22:31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디아를 즐기고 있지만 아이가 둘이다 보니 할 시간이 많이 나지 않는다. 그래서 아직 진행이 많이 되지 않았다. 현재 내 레벨은 36이다. 천천히 게임을 진행하면서 내가 만든 룬워드 아이템을 하나씩 정리해보겠다.

나는 지금 소서를 키우고 있고 어떤 소서로 할건지 정하지 않은 채 일단 렙업을 하고 있다. 너무 죽기도 하고 진행이 어려워 조금이라도 템을 맞추고 돌기로 했다. 그래서 만들게 된 룬워드 아이템 영혼이다.

 


오늘의 룬워드 아이템 : 영혼(스피리트)

4소켓 검탈 + 주울 + 오르트 + 앰 순서로 조합해서 만든다.

 

보통은 크리스탈 소드에 많이 한다고 하지만 구하지 못했다. 

카우방을 열심히 돌아도 브로드 소드만 나오더라.


초반 4소켓 검 만들기.

 

보통 난이도의 카우방을 돌아 검을 파밍 한다.(크리스탈 소드, 브로드 소드 등)

카우방 여는 법은 여기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보를 위한 카우방 만드는 방법
디아 하는 사람이라면 다 아는 방법이겠지만 나 같은 초보를 위해 카우방 여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 한다. 디아3를 했었지만 디아2는 처음인 데다 게임은 좋아하지만 나 스스로도 발컨이라고 말할 정도로 게임을..
aenam00.tistory.com

 

액트5의 라르주크를 찾아간다.(퀘스트가 다 진행된 상태)

 

홈 추가로 4소켓을 만들어준다.

 

위의 과정을 통해 4 소켓 검을 만들어주면 되는데 

4소켓 검을 드랍으로 먹으려면 악몽 난이도를 돌아야 한다고 한다.


 

나는 아직 악몽을 다 깨지 못해서 카우방을 돌아 브로드 소드를 파밍하고 라르주크에게 가서 4소켓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