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제품

[내돈내산]쿠진아트 와플 볼 메이커 /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와플 만들기

게임하는엄마 2024. 2. 16. 14:41

 

마트에 갔다가 계산하려고 줄 서 있는데 계산대 앞쪽에 진열되어 있는 9,900원 와플 메이커가 있었다. 

 

 

정가는 3만 원 넘게 적혀있었고 인터넷 최저가도 2만 원 후반 대였다.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고 가격도 착한 것 같아서 구매해 보았다. 

 

설명서와 구성품.

 

 

안쪽이 볼록하게 되어있고 공 모양을 만들 수 있게 되어있다. 다른 음식들을 활용하기에 좀 애매하긴 한데 구매한 가격 생각하면 궂이 활용하지 못해도 괜찮겠다 싶긴 하다. 와플만 맛있게 잘되면 된다. 

 

처음 코드 연결하면 빨간불이 들어오고 기다리면 초록불이 들어오는데 초록불일때 와플 반죽을 넣어주면 된다. 

 

까만 구성품을 끼우고 가운데 구멍에 반죽을 넣으면 되는데 너무 많이 넣었다 위로 뽀글뽀글 올라왔다. 

 

 

그래도 예쁘게 잘 구워졌고 살살 긁어 떼어내주니 모양도 잘 나왔다. 

 

하나 더 만들어서 공처럼 만들어주면 더 좋아할 것 같다. 

 

살짝 식히니 바삭해진 와플에 바나나랑 누텔라 뿌려 아이들에게 배달해 주니 너무 좋아했다. 다음날은 생크림을 사 와서 뿌려먹기도 했고 아이스크림을 사 와서 올려먹어도 좋을 것 같다. 막 넣어서 예쁜 음식사진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었으면 그만이다. 

 

너무 좋아하던 아들과 딸. 포크 꺼내주려니 그새를 못참고 입부터 들이대는 아들이다. 밥시간이 얼마 안 남아 둘이 나눠 먹으라고 줬더니 가져가서 엄마아빠 한입안주고 둘이 다 먹어버렸다. 

 

나름 고르게 잘 나오고 원가로 구매했으면 좀 아쉬울 것 같지만 내가 구매한 가격에 가성비 좋게 잘 산것 같다. 아이들 간식해 줄 때 참 좋을 와플메이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