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전설 : 야생의 숨결

젤다의전설:야생의숨결/닌텐도e숍/젤다 dlc

게임하는엄마 2018. 5. 3. 16:18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애남신기맘입니다!



얼마 전 닌텐도 e샵이 열렸다는 메일을 받았어요!

저는 한국정식발매된 닌텐도를 즐기고 있었어서 젤다도 기본팩으로만 즐겼거든요.


물론 육아로 인해 진행이 더뎌서 아직도 조라마을에 있지만요 ㅠㅠ 




어찌됐든!! 이 기쁜 소식을 신랑에게 전하니

신랑이 결제를 했는데 스샷을 깜빡했더라고요 ㅠ 


나의 포스팅이... ㅎㅎㅎㅎ




한국 정식발매 닌텐도 e샵은... 바로 구매가 안되고

온라인 사이트 들어가서 구매 후 발급되는 번호를 닌텐도에 입력해서 다운받는 방법이더라고요.


좀 번거롭죠 ㅠㅠ



그래도 저희는 게임팩을 가지고 싶어서 젤다 dlc외에는 직접 구매하려고해요 ㅎ





서론이 너무 길었죠.


젤다의 전설 dlc구매로 추가된 컨텐츠 한번 살펴볼게요~




우선 첫 시작 화면에 마스터모드 플레이가 생겼고

추가 콘텐츠 구입 완료라는 문구가 떠요.







추가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직 기본팩에 있는 컨텐츠도 다 못즐겼는데 

뭔가 많아졌어요 ㅇㅅㅇ



신랑은 바로 마스터소드 업글하러 가더라고요.


저는 마스터소드조차 아직 없는 것




육아하는 틈틈이 열심히 공략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