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던파 모바일] 인챈트리스 70찍었다!/ 그냥 헬 도는 이야기.

게임하는엄마 2024. 4. 16. 11:38

 

 

 

공략 같은 거 없음. 그냥 플레이 기록.

 

 

 

아들과 신랑이랑 조금 하다가 안 했었는데 이번에 또 무슨 이벤트 같은 거 하길래 인챈트리스로 이벤트 캐릭터 설정 후 드디어 70을 찍었다. 나는 레벨업보다 헬도는 걸 좋아하는데 드디어 헬을 돌 수 있게 됐다. 

 

 

그냥 일반 헬도 있고 이벤트로 코스모핀드도 있다. 둘다 횟수 무제한이라는데 그냥 지옥파티는 피로도가 있어야 한다. 

 

 

70 찍고 바로 헬 도는데 예전부터 나는 빔을 잘 봤다. 대리헬도 많이 했었고 헬 도는 건 재미있으니까~

근데 인챈트리스는 어떤 템을 맞춰야 하는지 몰라서 일단 나오는 데로 다 모아봐야겠다. 판금 아무거나 끼면 되나 싶긴 한데 검색해도 예전 던파할때처럼 정보가 많이 없다. 그냥 모이는 거 아무거나 껴야겠다 싶다. 

 

빔! 빔! 빔!

 

 

어제는 참 잘 나왔는데 오늘 아침에는 잘 안나오네.

 

 

 

 

 

던파 모바일을 해보자.

 

던파 모바일을 해보자.

사실 나는 던파를 참 오래도 해왔다. 지금은 하지 않지만 지금 신랑과 연애 때도 주말에 PC방에서 던파만 했을 정도였다. 던파 초장기 때 친오빠가 하면서 처음 접했고 이계던전도 참 재밌게 돌

aenam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