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디아블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 문제/그냥 투덜거림

게임하는엄마 2021. 10. 16. 19:33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즐기려고 게임을 켜면 방이 안 만들어져 아시아가 아닌 유럽이나 아메리카로 바꿔 접속해야 하는 경우가 생겼다. 아시아 서버에 문제가 있어 다른 곳으로 옮기면 사람들이 몰려서 또 문제가 생기니 제대로 즐기기가 힘들었다. 

겨우 아이들을 재우고 게임을 하려면 문제가 생기고 겨우겨우 게임할 시간을 만들어 접속했는데 막상 게임을 실행할 수 없으니 실망감이 배로 들었다. 나뿐만 아니라 디아를 즐기는 많은 분들이 같은 기분을 느꼈을 것 같다. 

조금 전만 해도 겨우 시간을 만들어 게임에 접속해보니 이제는 대기 순위가 생겼다. 아시아 서버 대기 순위 186이었다.

 

유럽으로 바꿔 접속해보니 대기 순위 13. 

 

아기 기저귀 한번 갈아주고 오니 접속이 되어있었다. 

 

대기를 만들어 서버가 터지지 않게 조치를 하는 건 좋지만 근본적인 원인이 해결되면 더 좋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다. 결국은 게임을 즐기려면 또 기다림의 연속이 되어야 하는 거다. 알아서 잘하겠지 싶다가도 언제쯤 게임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을까 싶다. 게임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면 좋을 텐데 계속해서 서버 문제가 생기니 오히려 더 스트레스받는 느낌이다. 

'설마 또?!' 하는 일 없이 내가 시간이 될 때 언제든 바로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 ㅠㅠ

 

 

혹시나 그럴 일은 없겠지만 서버 바꾸는 법이 궁금하면 밑에 글 참고하세요. 전 처음에 몰랐거든요 ㅠㅠ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다운?!
첫째는 친정에 갔고 둘째를 겨우겨우 재우고 10월 1일 11시 10분, 들뜬 마음으로 게임을 켰는데.. 대기실이 안만들어진다?! 9시부터 빨리 재우고 게임하고싶어서 둥가둥가 2시간을 했는데 결국 11시나되서 잠이..
aenam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