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청주 토이마켓/ 동남지구 장난감 할인점/ 아이들 꿈의 나라

게임하는엄마 2021. 12. 15. 23:54

청주 동남지구에 사는 나는 고가네 육류 마트를 자주 이용한다. 오다가다 고가네 옆에 장난감 가게가 생기고 있는 걸 보았는데 언제 오픈하려나 하고 잊고 있었다. 아이들 재워두고 짬날 때 종종 들어가 보는 맘 카페에 토이 마켓이 가오픈했다는 글이 떴고 정식 오픈한 날 방문하게 되었다. 마트에서 장을 보고 고기를 사러 고가네에 가는 길에 구경할 겸 들렀다.

닌텐도 제외 할인을 하고 있었고 회원 구매 시 10% 추가 할인까지 한다고 한다. 

 

안 그래도 고가네만 있을 때도 주차된 차량이 많다 싶었는데 토이 마켓이 오픈하면서 깜짝 놀랄 정도로 차가 많아졌다. 신랑과 눈이 휘둥그레져 이거 다 장난감 사러 온건가봐 했다. 

청주 토이 마켓은 총 4층으로 1층은 주차장과 계산대가 있고 2층부터 4층까지 장난감이 진열되어 있다. 여자아이, 남자아이, 어른이까지 가지고 놀 수 있는 다양한 장난감들이 많았다. 우리 아들은 구경하느라 신이 났다. 

 

4층은 건담과 피규어 등과 간단히 놀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다. 우리 집 어른이가 좋아하는 건담과 피규어는 생각보다 종류가 적은 편이었고 아이들에게 초점이 많이 맞춰져 있는 것 같다.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회원 가입되어 있는 장난감 할인점에서 할인 문자가 계속 온다. 오늘만 두 곳에서 문자가 왔다. 하지만 우리는 이미 토이 마켓에서 아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매했다. 구매하기 전 인터넷 최저가 검색 후 구매했는데 장난감마다 일일이 검색해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회원 10% 추가 할인까지 해서 우리가 구매한 제품들은 확실히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게 구매했다.

선물 포장도 해줘서 아들 크리스마스 선물도 예쁘게 포장해왔다.

두번째 방문에 구매한 우리 아들 크리스마스 선물

가까운 곳에 토이 마켓이 생겨서 참 좋다. 우리 아들처럼 구경만 하는 것도 좋아하는 아이 데리고 가기에 좋지만 꼭 하나씩 사야 하는 아이들은 어린이집이나 학교 보내고 오기를 추천한다. 정리도 잘 되어 있고 가격도 좋고 무엇보다 가깝기 때문에 장난감 사야 할 때 자주 이용할 것 같다.